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다이소 디즈니_ 항균 데스크 매트 구매했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에서 구매한
디즈니_항균 데스크 매트 포스팅 입니다!
키보드랑 마우스 밑에 아무것도 없으니까
미끌거려서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고민 끝에 매트를 하나 장만해야겠다
결심했죠!!


그리고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푸우 말고 다른 캐릭터가 하나 더 있었는데
기억이 잘 안나네요?ㅎㅎ
저는 푸우 좋아해서 고민없이 선택했답니다!!

 


사이즈는 가로 60 ×세로 30.5 두께 0.3 cm


요리조리 찍어봤어요ㅎㅎ


뒷면이 특수 가공한 스웨이드 원단이라
매트가 흔들리지 않도록
잡아준다고 해요!!


그리고, FDA 승인 받은
은나노 항균 원료 사용까지
오..좋은데?


 


얼른 뜯어보고 싶었어요!!


영롱한 자태 드러내실게요~


밑바닥에는 한지 같은게 깔려있었어요!



너무 귀엽네요 증말


 


바로 깔아봤는데요
넘 마음에 들어요
이것은 5천원의 행복?ㅎㅎ


마우스 사용할 때 특히나 미끄러워서
불편했는데, 이제는 그럴 일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무엇보다 이쁜데?
너무 만족합니다!!
데스크 매트 필요하신 분들
얼른 다이소로 달려가쎄요~!!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