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교촌치킨 본점 에서 시그니처 세트를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7. 23.
반응형

 

 


오늘은 교촌치킨 포스팅 입니다!
교촌은 교촌만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한 마리 시키면 살짝 아쉬운 상태로
끝내게 되는 것 같지 않나요?


그래서 처음으로 교촌시그니처 세트를
시켜봤습니다!


 


교촌 오리지널 & 레드 반반에
교촌 허니 순살 반마리 까지 해서
26,000원


교촌으로 배터져보자 생각으로
한마리반을 시켰던거라 처음엔
두근두근 한거 있죠ㅎㅎ


비쥬얼 넘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사실 제가 포스팅은 이제서야 하지만
먹은지는 꽤 됐거든요


 


얘가 허니 순살 인가 봐요
윤기가 좌르르 한게 딱 봐도
순살이죠?ㅎㅎ


그리고 얘는 교촌 오리지널!


제가 넘 좋아하는 교촌 레드까지!
허니콤보랑 레드콤보 살살치킨
요렇게 세 가지 메뉴를 돌아가면서
자주 먹었던 것 같아요


오리지널은 마늘간장소스 맛이
은은하게 난답니다
어릴적에는 오리지널이 그렇게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아..그리고 허니순살은..
항상 뼈로 먹었어서 인지
뭔가 아쉬웠어요
역시 치킨은 뼈인것인가
메뉴 구성이 따로 변경이 안되서
뼈로 바꾸거나 그렇게는 안됐어요

이 날 제일 맛있었던건 교촌 레드!
다음에는 그냥 한마리반 세트보다는
그냥 레드콤보, 허니콤보 이렇게 시킬 것 같아요
최근에 교촌발사믹치킨이 새로 나와서
많은 분들이 리뷰하시더라고요
저도 조만간 한 번 먹어봐야 겠어요!!ㅎㅎ
그럼, 교촌치킨 시그니처세트 후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