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푸드푸샐러드 스포팩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샐러드 가게가 참 다양하게
생기고 있는 추세인 것 같아요
저도 이 곳 저 곳 도전을 해보고 있는 중인데요
오늘 기록해 볼 곳은 바로!
푸드푸샐러드 입니다
위에 보시는 것 처럼 딱 저렇게
배달이 온답니다.


 


사실 여기서 다른 메뉴들도 몇 번
도전해 봤는데요~
영양적으로 봤을 때 스포팩이 참 괜찮더라고요


위에 슬라이스 되어서 올라가 있는게
닭가슴살 이에요~
다이어트 할 때 거의 뭐 필수로
섭취하는 것 같아요ㅎㅎ


참 깔끔하게 잘 담겨있죠?ㅎㅎ


 


과일도 이렇게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지금까지 총 세 번 주문해봤는데
매번 종류가 약간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키위, 메론, 수박, 오렌지의 구성이네요


그리고, 감자, 고구마, 단호박, 삶은달걀


견과류까지!!
진짜 영양적으로 너무 괜찮죠~


 


잘 보이게 근접샷도 잊지않고 찍었습니닷


아, 방토도 보이네요ㅎㅎ
역시 근접샷 찍길 잘했어!


아..근데..제가 맛없게 먹으면
금방 포기하게 되서
소스..먹었숩니다ㅎㅎ


그냥, 엄청 혹독하게 하시는거 아니면
건강한 영양분 섭취하면서 맛있게
한 끼 한다 생각하고, 소스 좀 먹는거.
저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ㅎㅎ
또 주문할 의사는 충분히 있구요~
그럼!!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다이어트식단 #푸드푸샐러드 #샐러드추천 #푸드푸샐러드스포팩 #닭가슴살샐러드 #샐러드파는곳 #배달샐러드 #맛있는샐러드 #다이어트 #샐러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