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노브랜드 버거 드셔보셨나요? NBB어메이징 버거, 치킨시저 샐러드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햄버거 포스팅 입니다!
여러분 노브랜드 버거 혹시 드셔보셨나요?
가성비 좋은데 맛도 괜찮아서 예전에
엄청 자주 먹었던 버거인데요~

 

 

오랜만에 먹고싶어져서
저녁에 방문했습니다!ㅎㅎ
주문한 메뉴는 NBB어메이징 세트
그리고 단품으로 NBB어메이징을 선택했구요~

 

치킨 시저 샐러드가 맛있어 보여서
추가했습니다!

 

 


빨리 먹고싶어서 집으로 날라왔습니다!!ㅎㅎ

 


버거 비쥬얼이 수제버거 같아서 좋았어요

맛도 뭔가 건강한 맛?ㅎㅎ

 

 

치킨 시저 샐러드 소스가 넘 제 취향이었구요~

그리고 고기라서 햄버거랑 같이 먹으니까

엄청 배부르더라고요ㅎㅎ

먹기 바빠서 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좀 아쉬워요

다음에 먹을 때 는 사진 많이 찍는걸로!!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