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새우를 너무 좋아해서 피자도 쉬림프 피자

햄버거도 새우버거를 즐겨먹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사각새우더블버거 처음나왔을 때

엄청 설레어 하면서 시켰던 기억이 있어요 ㅎㅎ

  ;

 

어니언 양념감자랑 오징어링은 추가했구요

치킨너겟은 리뷰이벤트로 받은거예요

 

 

 

크..양념감자 짭쪼롬하니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디저트 변경해서 받은 콘샐러드

콘샐러드는 무조건 추가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먹기전에 콘샐러드 부터 한 입 먹고

시작합니다.ㅎㅎ

 

 

 

짜잔

주인공 사각새우더블버거 입니다!

미니 새우패티 2장이 들어있는데요

너무 풍성해 보이죠?ㅎㅎ

 

 

제가 좋아하는 양상추도 듬뿍 들어있어요

 

 

측면에서 바라본 모습

완전 먹음직 스럽죠

 

 

사진 초점 보소..

 

한 입 먹어봤는데요

안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그대로 씹히는데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근데 새우패티가 2장이 들어있다보니

기존 새우버거 보다 촉촉함이 좀 덜하더라고요

소스가 좀 더 들어가면 나았으려나 싶어요

그래도 새우버거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처럼 새우버거 사랑하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