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다녀왔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미스터피자 피자뷔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가게 외관사진을 보니

날씨가 굉장히 좋은날 다녀왔나 봐요ㅎㅎ

 

 

먼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샐러드바를 찍어봤어요!!

 

 

샐러드 종류가 그리 다양한편은 아니지만

있을껀 다 있었어요!

 

 

 

새피자는 먹다보면 나오겠죠?

 

 

좀 허전해 보여서

 

 

근접샷도 찍었어요ㅎㅎ

 

 

일단 1차전!!ㅎㅎ

 

샐러드바 하면 미피잖아요?

너무 좋아합니다 진짜

 

 

 

그리고 뷔페가면 제일 먼저 먹는

샐러드!!

빈 속에 샐러드를 먼저 넣고 시작해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피자먹기!!

저는 피자 브랜드 중에서

미스터피자를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인지 지금 포스팅 쓰면서도

너무 가고싶네요ㅠㅜ

 

 

 

얼마지나지 않아서

새 피자가 나왔어요!!

피자는 4~5조각 정도 먹었던 것 같아요

샐러드까지 엄청 배부르게 먹었죠.ㅎㅎ

 

 

마무리로 젤리랑 후르츠 요거트를 먹고

배 탕탕 두드리며 나왔네요

넘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