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동대문에서 유명한 창신동 옥천매운족발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족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창신동 옥천매운족발 인데요

백종원의 3대천왕, 생생정보통, VJ특공대 등

방송에도 많이 나왔던 집이에요

매운족발이 먹고싶을 때 면 생각나는 집이기도 합니다!ㅎㅎ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앞다리로 포장주문을 하고

 

 

만들어 지는 과정을 구경했어요

 

 

포장완료!!

 

 

크...양이 진짜 많아요

 

 

윤기좔좔

빨리 먹고싶어져서 마음이 막 급하더라고요

ㅎㅎㅎ

 

 

매운족발 하나를 상추에 올리고

마늘, 고추, 새우젓, 쌈장까지

야무지게 넣고 쌈싸먹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살코기 먹고 발라먹는

미니족도 너무 맛있답니다!

포스팅 적다보니 또 먹고싶네요

혹시 매운족발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