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유튜버 입짧은햇님의 인생 떡볶이 우리할매떡볶이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볶이 포스팅을 해볼텐데요
요즘은 흔하지 않은
옛날떡볶이 전문점
우리할매 떡볶이 입니다!!

먹방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극찬을 해서 화제가 된걸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먹기전부터 엄청 기대하게 됐답니다!


 


좀 더 일찍 먹어보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계속 안맞았어요ㅎㅎ
드디어!!
맛보게 되었네요~


 


일단 색감이 엄청 빨개요
그리고 통가래떡이 눈에 띄네요ㅎㅎ


1인분에 통가래떡 3개
어묵 2개
삶은달걀 1개가 들어있었어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가래떡 하나를 집어들었는데
너무 커서 젓가락질이 잘 안됐어요


그래도 사진찍기 위해서
손에 힘 좀 줬습니다ㅎㅎ

 

한 입 먹어봤는데요
진짜 옛날 초등학교 앞에 팔던
그 맛 이에요!!
근데 좀 매워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좀 먹기 힘들수도 있겠다?
그런 생각이 들었네요
물론 맛있게 맵습니다!!
(자꾸 당기는 맛!)

 


그리고 어묵도 일반어묵이 아닌
이렇게 길쭉하게 생긴 어묵인데
맛있더라고요ㅎㅎ
일단 소스가 맛있으니까~


한 눈에 봐도 소스가 많이 남겠더라고요?
매콤 달콤 빈틈없는 맛인데
소스 버리기 아까울 것 같아서
먹는중에 달걀 몇 개 더 삶았어요ㅎㅎ


 


먹어본 결과!!
왜 유명한지는 알 것 같아요
초등학교 앞에 파는 옛날떡볶이에
매운맛이 추가된 맛이라고
설명드리고 싶어요
매운거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