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60계 치킨 먹어봤어요 (호랑이치킨 고추치킨)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60계 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60계 치킨에서 제가 주로 즐겨먹던 메뉴는

6초치킨, 고추치킨 이었어요

 

지금은 나온지 꽤 되긴 했지만

호랑이치킨 이라는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봤던 후기를 오늘 올려보려고 해요!

 

 

 

왼쪽이 고추치킨

오른쪽이 호랑이치킨 이에요~

왜 반반주문 했냐고요?

아..저는 신메뉴에 올인하지 않습니다 ㅎㅎ

그래서 안전하게 반반주문 했답니다!

 

 

 

고추치킨

말이 필요없는 맛이에요

매콤, 달콤

60계 치킨에서 저의 원픽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지금은 나온지 꽤 됐지만

이 때 당시 신메뉴였던 호랑이치킨!

어떤 맛 일지 넘 궁금 했어요

그래서 얼른 먹어봤지요!!

 

 

먹어본 결과!!

호랑이치킨은 개인적으로

저의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좀 밋밋한 맛으로 느껴졌어요..)

반반주문이 신의한수 였지 않나...

 

저의 개인적인 입맛이기 때문에

누군가의 입맛에는 잘 맞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재주문 의사는 없고요

앞으로도 쭉 고추치킨이나 6초치킨을

먹는걸로 해야겠습니다!!

 

아, 혹시 60계 아직 안드셔 보신분들~

6초치킨은 좀 매울 수 있지만

고추치킨은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