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기대없이 시켰다가 반해버린 뜸들이다 후기입니다.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덮밥 포스팅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이고요~

뜸들이다 라는 덮밥집 입니다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정말로 기대 1도 없이

주문했던 곳이에요 ㅎㅎ

 

주문한 메뉴는

도란도란 (8,000)

계란추가(700), 어니언크런치(700)

 

어깨살 간장덮밥 (7,400)

고기추가(1,500원), 어니언크런치(700)

 

가쓰오국물 2개 (1,400)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도란도란

도란도란은 신동진쌀, 아보카도, 명란소스,

청양고추, 수비드계란, 김치가

들어있어요

 

 

다음은 어깨살 간장덮밥

신동진쌀, 저온조리돼지고기, 청양고추등이

들어가 있답니다!

 

 

가쓰오국물은 700원씩 주고 추가했어요

(국물은 그냥 주시지 헿..)

 

 

 

좌측이 도란도란

우측이 어깨살 간장덮밥 이에요

두 개 다 잘 비벼줬답니다

 

 

먹을 준비는 모두 끝났다.

 

 

 

먼저 도란도란 부터 먹어봤어요

꾸덕하니 고소한 맛이 먼저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청양고추가 잘 잡아줬어요

 

 

어깨살 간장덮밥

일단은 도란도란이랑 아예 다른맛으로

둘이서 나눠먹으니까 물리지도 않고

좋았어요

달콤 짭조롬 맛있는 간장 베이스 소스에

고기추가 까지 해서 식감도 좋고

전혀 기대 안했는데 두 가지 메뉴가

다 맛있어서 사실 좀 놀랐어요 ㅎㅎ

 

기분좋게 한 끼 했네요~

체인점이라 맛이 다 다르겠지만

저는 상왕십리점 에서 시켰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