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bhc치킨 뿌링클 치즈볼 세트는 사랑입니다!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26.
반응형

 

 

따란~

안녕하세요!!

여러분 bhc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러 메뉴들 중에서도 뿌링클 정말 좋아해요 ㅎㅎ

그리고 치즈볼도 여기가 제일 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그리하여 뿌링클+치즈볼+콜라 세트

가져와봤습니다!!

 

 

 

크..영롱하네요 증말

만약 이 조합으로 아직 안드셔 보신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

 

 

뿌링클 처음 나왔을 때

진짜 신세계였는데ㅎㅎ

 

물론 기본 양념 후라이드 반반 처럼

자주 먹기엔 좀 물리는 감은 있어요

근데 가끔씩 먹으면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요 치즈볼...

왜 유튜브 먹방하시는 분들보면

막 치즈볼 100개씩 드시잖아요?

저도 한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욕심

있.습.니.다.

(물론 절대 다 못먹겠지만요?ㅎㅎ)

둘이서 먹을 때 싸우라고 홀수로 보내주신거죠?

(엣헴.)

 

 

본격적으로 뿌링클치킨 부시기!!

맛은 빈틈없는 맛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냥 먹어도 달콤 짭쪼롬하니

정말 말그대로 빈틈이 없는 맛이에요 ㅎㅎ

 

 

근데 요거트맛이 나는 뿌링뿌링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다른 살찌는 맛.

ㅎㅎㅎ

소스랑 궁합이 찰떡이랍니다.

 

 

 

그리고 치즈볼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뿌링뿌링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탱이에요

칼로리는 생각하면 안돼요

전체적으로 살찌는 맛 이거등요

ㅎㅎㅎ

우울할 때 먹으면 기분좋아져요

오늘 기분 안좋으신분들은

당장 시키세요.

롸잇나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