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엽기떡볶이 덜매운맛 먹어봤어요 엽떡은 진리!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엽떡을 먹었어요
엽떡은 처음 먹었을 때 는
몰랐는데 한 번 두 번 먹다보면
'중독성이 참 강하구나'
느끼게 되는 음식인 것 같아요!
한 때 엽떡에 푹 빠져서

일주일에 세 번 이상 먹었던 적도 있어요ㅎㅎ

현재는 건강을 위해 많이 줄였답니다><

 


A세트로 시켜서 튀김도
함께 왔어요!!
저는 야채튀김이랑 김말이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ㅎㅎ


아참참!!
중국당면도 추가했어요 ㅎㅎ
중국당면 식감은 사랑이쥬


 


그리고 매울 때 비엔나 소시지
하나씩 먹어주면
그 순간 만큼은 좀 덜 매워요 ㅎㅎ


떡은 쫀득쫀득 맵지만
계속 손이 가고요~


이 날 어묵이 유독 많이 들어있어서
신나게 먹었네요ㅎㅎ

 

치즈에 돌돌돌 말아 먹으면 꿀맛탱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야채튀김 입니다!!

 

 

 

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주고요~

 

 

야끼만두도 들어있어요~

처음에는 좀 딱딱한데요

떡볶이 안에 좀 넣어두고 덮어두면

나중에 몰랑몰랑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내사랑 김말이!

말이 필요없는 맛이죠 ㅎㅎ

다들 알고계시는 그 맛이 맞아요!

 

 

그리고 마무리는 항상 삶은달걀!

숟가락으로 으깨서 떡복이양념에

비벼먹으면 대존맛이죠

엽떡은 양이 많아서 항상 두 끼 이상

먹게되는 것 같아요

나름 가성비 좋죠?ㅎㅎ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재주문은 무조건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