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배떡 로제떡볶이 먹어본 후기입니다!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때 굉장히 핫했던

배떡 로제떡볶이 먹어본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배떡은 배달 떡볶이 줄임말 인가봐요^^)

 

 

이 날 정말 우여곡절 끝에

주문했던 기억이 나네요

엄청 오래 기다려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주문한 메뉴는

로제떡볶이 SET

(튀김A+김가루밥+쿨피스)1개

16,500

(기본 1~2인분 입니다!)

떡: 누들밀떡

맛 선택: 보통맛

토핑추가: 중국당면 (3,000)

총 19,500원

 

 

따란~

먹음직스럽긴 하네요 ㅎㅎ

 

 

분모자로 주문하고 싶었는데

재료소진으로 인해 누들밀떡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어요

분모자를 못먹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김가루밥

이쁘게 주먹밥 만들어 먹었어요!

 

 

비엔나 소시지는 칼집이 나있어서

식감이 더 부드럽더라고요^^

 

 

중국당면은 어디에 들어가도 옳죠 ㅎㅎ

 

 

베이컨도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비계를 안좋아해서 베이컨도

잘 안먹는편인데

다 살코기라서 좋았어요

 

 

그리고 가장 만족스러웠던 튀김!!

여기 튀김이 진짜 혜자스러워요

튀김은 배떡이 원픽입니다 ㅎㅎ

왜 핫한지는 알 것 같은데

너무 오래 기다렸다 먹어서

좀 진이 빠진것도 사실이에요

그래도 로제떡볶이가 먹고싶을땐

재주문 할 것 같아요

안드셔보신들은 한번쯤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