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맛과 비쥬얼 다잡은 에그드랍 ! 아메리칸 햄 치즈 , 닭가슴살 에그 콥 샐러드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트 포스팅을 해볼거에요

옛날엔 토스트하면 무조건 이삭이었는데

에그드랍 나오고 부터는 에그드랍도

자주 먹게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에그드랍 토스트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주문한 메뉴는!

아메리칸 햄 치즈 2개 8,800

기본: 4,400

닭가슴살 에그 콥 샐러드

4,900

 

 

콥샐러드는 처음 시켜봤어요

토스트만 먹기 뭔가 허전해서 시켜봤답니다^^

 

 

따란~

비쥬얼이 꽤 먹음직스러웠는데요

맛도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다음에 또 먹을 의향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그리고 대망의 아메리칸 햄 치즈 !! 두둥!!

 

 

비쥬얼이 진짜 국가대표급이에요

 

 

근접샷으로 좀 더 가까이서 보시죠

와...딱 봐도 퐁신퐁신 몽글몽글

막 이런단어가 떠오르네요

제가 아는 토스트 중에선 비쥬얼

원탑입니다!

그리고 저 조합으로 맛이 없을수 없죠

다른 메뉴도 이것저것 도전해 봤는데

햄 치즈는 진리였습니다

에그드랍 아직 안드셔보신분들

허뤼업!!

얼른 드셔보세요

저도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ㅎ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