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샐러디 에서 많이 시키기 도전!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찾는

샐러디 !!

저는 샐러드도 맛으로 먹는데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샐러디에서 많이 시켜서

배부르게 먹었던 후기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콥 샐러드 7,200원

에그 베이컨 샌드 6,300원

멕시칸 랩 6,500원

양송이스프 3,200원

 

두근두근..맛있겠다!

 

 

 

따란~~~

먹을 준비는 모두 끝났어요

하나하나 메뉴 소개 해볼게요!

 

 

 

멕시칸 랩

 

 

에그 베이컨 샌드

 

 

콥 샐러드

 

 

양송이스프

 

 

콥 샐러드 채소도 신선했고

드레싱은 추천받았는데 아주~만족스러웠어요

(시저 드레싱 이었던 것 같아요!^^)

 

 

샌드위치도 다 맛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에그 베이컨 샌드 보다는

멕시칸 랩꿀맛탱이었어요

식감도 좋고 크리미칠리 드레싱이 찰떡궁합!!

양송이스프도 같이 곁들이기 좋았는데

가성비가 살짝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기분좋게 식사를 끝마칠 수 있었네요!

뭔가 건강하게 배부른 기분이랄까요^^

다음에 다른메뉴들도 도전해 보고 싶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