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초밥으로 배터지고 싶을 때 무모한초밥 메가초밥 먹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초밥 좋아하시나요?

저는 거의 환장하는 수준인데요 ㅎㅎ

얼마전에 알게된 무모한초밥 이라는 곳에서

무려 32p의 초밥을 먹었던 후기를

오늘 이렇게 올려보려고 컴퓨터 앞에 앉았답니다!

가격이 착하지 않았다면 애초에

시키지도 않았을텐데요

19,900원!!!

메뉴이름도 메가초밥

 

 

따란~

그냥 봐도 양이 어마무시 하죠ㅎㅎ

이 날 사실 초밥 배터지게 먹고싶어서

쿠우쿠우 생각했거든요

근데 쿠우쿠우 혼자갈 용기는

아직 없더라고요?ㅎㅎ

 

 

스캔시작!

 

 

 

처음엔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마트초밥 정도 이지 않을까

예상했어요

 

 

본격적을 먹기전에

국물 한 입 먼저 먹고

 

 

하나씩 먹어봤는데요

오...

마트초밥 보다는 훨씬 퀄리티 괜찮아요!!

 

 

종류도 다양해서 물리는 감도 덜하고

물론 혼자 먹었다 보니 다 먹고나서

진짜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초밥만으로 배터지기 쉽지 않잖아요?ㅎㅎ

원래는 싱글메뉴에 우동하나 먹을까도

생각했지만 이 날 은 오직 초밥만으로

배불러보고 싶은 그런 날이었어요

체인점이라서 여러곳에 분포되어있는

무모한초밥!!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서 무조건

또 시켜먹을 것 같아요

주변에 있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