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파파존스 피자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 수퍼파파스 오리지널 )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정말 오랜만에

파파존스 피자를 먹었어요

그래서 오늘 이렇게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수퍼파파스 오리지널 R사이즈로 주문했어요

혼자먹을꺼라서 작은사이즈로 시켰답니다

진짜 아담하죠?ㅎㅎ

처음엔 부족할까 싶기도 했는데

다 먹고 나서는

'혼자먹기 딱 좋은 양이었다'

싶었어요

 

 

갈릭소스, 피클, 핫소스

피자먹을 때 함께 곁들이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죠^^

 

 

피자가 크기는 작은데 딱 봐도

도톰하니 두께감이 있어요

 

 

그리고 주문하고 거의 20분만에

배달이와서 치즈가 쭉쭉 늘어났어요

역시 피자는 이 맛 에 먹죠ㅎㅎ

 

 

얼른 한 입 먹어봤는데요!

비쥬얼도 그렇지만 콤비네이션 피자 느낌

뭔가 미국스러운 향이 더해진 맛이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왜 자주 안먹었지' 싶을만큼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리고 두께감이 빵으로 두꺼운게 아니라

토핑으로 두꺼워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깔끔하게 한 판 다 클리어 했네요

혼자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요~

다음에 또 시켜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오리지널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