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농심 카구리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농심에서 나온 카구리 아세요?

요즘 정말 핫한 컵라면 이더라고요

귀여운 너구리 캐릭터에 눈이가서

사와봤어요!!

 

 

 

조리방법은

전자제인지 조리법과 끓는물 조리법이 있어요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으로 먹기로 했답니다~

 

첫 번째로 뚜껑을 완전히 떼어내고

면 위에 분말 스프를 넣어요!

 

그리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어줍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 기준 4분을 돌려주면

조리는 완성됩니다!

 

 

 

어떤맛일까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근데 먹기전에 냄새만 맡았는데

이미 맛있는데요??

 

 

귀여운 너구리 모양 어묵(저거 어묵맞죠?ㅎ)과 함께

한 젓가락 먹어봤는데요

와...왜 핫한지 알겠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카레 특유의 향과 너구리의 맛이

잘 어우러져서

새로운 메뉴가 탄생된 느낌!

 

 

한 번 먹으니까 멈출 수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최근 먹었던 라면중에

가장 맛있게 먹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너굴선생과 다시마도 함께 먹어줬지요 ㅎㅎ

 

 

아직 안드신분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저는 조만간 또 사러갈 생각입니다

집에 쟁여둘꼬에요 ㅎㅎ

그럼 농심 카구리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