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빙에서 한 때 저의 원픽이었던!!

애플망고치즈설빙 리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후식으로 무조건 설빙을 시켰던 시기가 있었어요

종류별로 이것저것 먹어보다가 제대로 꽃힌거죠!

저는 한 번 꽂히면 질릴 때 까지 먹는 경향이

없지않아 있거든요

 

 

설빙 더 맛있게 먹는 꿀팁

동봉된 소스는 중간중간 조끔씩 뿌리래요

그래야 끝까지 맛있게 먹는다네요~

 

생과일이나 기타 토핑류 올려먹으면

더 풍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대요

 

음..세번째는 저랑은 관련이 없네요

설빙이 남다니요..

 

공감할 수 없습니다.

(궁서체)

 

 

어우 영롱해요 비쥬얼.

 

 

 

연유를 듬뿍듬뿍

아낌없이 뿌려줍니다.

 

 

먹을준비는 모두 끝났다.

아 .. 아는 맛이 무섭네요

지금 포스팅 쓰면서 너무 먹고싶어요 ㅠㅜ

 

 

애플망고치즈설빙 1개 (11,900원)

연유 2개 추가 (1,000원)

배달팁 (2,500원)

15,400원!!

 

가격정보도 올려보아요 ㅎㅎ

 

 

애플망고와 치즈의 맛이

굉장히 잘 어우러졌어요

 

 

연달아 한.. 세 번 시켜먹고 나서야

진정이 됐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조만간 오랜만에 또 한 번 주문해 봐야겠어요!!

혹시나 아직 안드셔보신분들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