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솔직후기.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처음으로 코스트코를 방문했어요~

회원권이 있거나 상품권이 있어야만

입장이 가능해서 그동안 못갔었거든요..ㅜ

 

상품권을 구매해서 벼르고벼르다

드디어 가게됐는데 막상 소름끼치게

구미를 당기는 상품이 그닥 없더라고요?

 

그중에 눈에 띄어서 구매했던 것 중 하나인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오늘 리뷰의 주인공 이랍니다^^

 

 

자취생이라 요런거 하나 집에 구비해두면

마음이 든든해져요 ㅎㅎ

 

 

칼로리는 425kcal

한 끼 해결하기 좋네요~

 

저는 전자레인지 조리를 했어요

 

 

구성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컵에 적힌 순서대로 조리해줬어요

아주 간단해요!

 

먼저 햇반을 2분 돌려주고~

치킨과 계란은 10초 돌려서

 

 

한 곳에 모아줍니다!

 

 

그리고 잘 비벼주면

먹을준비 끝!

 

 

 

얼른 한 입 먹어봤어요

먹어본 결과!!

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했나봐요

한솥 치킨마요 생각하고 먹으면

좀 실망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치킨마요 너무 먹고싶을 때

어느정도 해소는 될 것 같네요~

근데 저는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