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통불 닭발 두정점 에서 산더미 국물닭발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닭발이 그렇게 땡기더라고요
저는 또 먹고싶은건 반드시
먹고마는 성격이라ㅎㅎ
네 주문했습니다.

통불 닭발 두정점 에서

산더미 국물닭발 을 시켰어요
맵기조절이 가능해서
매운맛으로 선택!!


비쥬얼이 너무 먹음직스럽죠
저는 닭발 워낙 좋아해서
무뼈, 통뼈 가리는거 없이 좋아하는데
이 날 유독 통뼈닭발이 땡겼어요ㅎㅎ

 

국물도 걸쭉걸쭉

원래 끓이면서 먹어야 더 맛있긴한데

여기는 처음부터 걸쭉해서

좋더라고요~

 

 

닭발도 통실통실 했어요

근데 국물이 좀 달더라고요?

양파맛으로 단 느낌이었는데

먹으면서 보니까 진짜 양파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여기만의 국물맛이 있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양파로 착각했는데

알고보니 만두였던 ㅎㅎㅎ

모양이 진짜 양파같지 않나요?

만두는 어디넣어도 옳죠^^

 

 

떡도 들어있었는데

국물이 잘베어서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양배추 샐러드 인데요

이건 제가 만들었어요 ㅎㅎ

소스를 너무 많이 넣어서 진하게 먹었던...

다음에 만들때는 소스 양조절을 좀 해야겠어요

 

 

주먹밥은 맨 위에 사진보면 아시겠지만

만들다 포기하고 그냥 먹었어요

시간도 오래걸리고 이쁘게 만들어지지도 않고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으니까^^

 

 

아 맵기를 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그다지 맵지는 않았어요

오히려 단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저는 단맛을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달게 드시는거 안좋아하는 분들도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저는 야무지게 두 끼 에 나눠서

다 헤치웠답니다^^

오랜만에 닭발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