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신라면 볶음면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신라면 볶음면 이에요!!

제가 라면중에서 손꼽히게 좋아하는 라면이

바로 신라면 인데요~

그런 신라면이 볶음면으로 나왔다니

안먹어볼 수 없겠더라고요!!

 

 

 

그래서 당장 데리고 왔죠!!

크..뭔가 엄청 매울 것 같은 비쥬얼이에요

 

 

분말스프와 조미유가 들어있습니다!

 

 

신라면 모양 어묵 너무 귀여워요 ㅎㅎ

건더기가 얼마나 들었는지

자세히 보고 싶어서 면을 살짝 빼봤는데

고기가 꽤 많이 들어있네요??

 

 

자!!

본격적인 조리를 시작합니돠!

(맛있으면 좋겠다...)

 

 

조리 끝!

먹을준비 완료입니다.

 

 

(가장 행복한 시간!!)

 

 

얼른 한 입 먹어봤어요~

음.. 뭔가 첫 입은 텁텁?한 느낌인데

뒤에 매콤하면서 얼큰한 맛이

뒤따라오더라고요

'국물이 없는데도 이런맛이 날 수 있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건더기가 큼직큼직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답니다!!

 

오리지널 신라면을 국물없이 끓이면

이런 맛이 날까

실험해 보고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다음에 한 번 그렇게 해서 두 가지 맛을

비교해 봐야 겠어요^^

 

저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은

한번쯤 도전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