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bhc 뿌링클 콤보 치즈볼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bhc 치킨 뿌링클 포스팅은 오늘이 두 번째 인데요

오늘은 그냥 뿌링클이 아닌

뿌링클 콤보 포스팅입니다!!

치즈볼은 필수!

 

 

뿌링클 콤보는 닭다리와 윙봉으로만

구성되어 있어요~

 

 

어우

비쥬얼 보세요

 

 

뿌링클은 진짜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돼요 ㅎㅎ

 

 

그리고 없으면 섭섭할 치즈볼!!

치즈볼은 왜 홀수일까요?

둘이서 먹을 때 난감하네~

친한사이면 반띵

안친하면 제가 양보해야죠 ㅎㅎ

 

 

닭다리가 엄청나게 커요~

 

 

그리고 윙봉!!

비교적 미니미하죠?ㅎㅎ

 

 

먼저 치즈볼 부터 한 입 왕!!

먹어줬어요

역시.. 치즈볼은 사랑입니다.(궁서체임)

치즈가 쭉~늘어났었는데

못찍었어요

(아쉽...)

 

 

뿌링클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요거트 맛이 나는 뿌링뿌링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다른 살찌는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살찌는 맛은 뭐다?

맛있다.

 

다 좋은데 딱 한가지 아쉬운점.

일반 뿌링클 보다 양이 적다.

 

하지만 맛있으니 용서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