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맥도날드 신메뉴 더블에그불고기버거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먹을 당시 신메뉴였던!!

맥도날드 더블에그불고기버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그냥 겉으로 봤을 때 는

특별한 것 없어보이는 비쥬얼이었어요

 

 

근데 겉에 껍질을 벗기니

한 눈 에 봐도 두꺼워보이는 달걀패티가

시선을 사로잡더라고요~

 

 

 

안에 뭐가 들었는지 궁금해서

한 번 찍어봤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불고기소스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 뭐든 소스맛으로 먹는 편.. :) )

 

 

이 때 당시 신메뉴였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좀 자세히 찍었어요 ㅎㅎ

 

 

더블에그라는 이름에 걸맞게 두툼한

달걀패티가 두 장 들어있어요

 

 

 

한 입 크게 왕! 베어물어봤는데요~

오...역시 예상대로 맛있었어요

이 구성이 맛이 없을 수 가 없는 구성이잖아요?ㅎㅎ

다시 사먹을 수 있는 맛!

혹시 아직 안드신 분들

한번쯤 도전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