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동대문 마약꼬치 드셔보셨나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닭꼬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길에서 아무거나 사먹고
피본적(?)이 많아서
어느순간
막 좋아한다고 자신있게 말하지는
못하겠더라고요
이 곳을 알게되기 전까지는요..

 

 


동대문 마약꼬치
본점
오늘 제가 소개할 곳인데요
여기는 진짜 닭꼬치 맛집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어요!
동대문 상인분들도 많이들 가시는걸로
알고있어요

 

 

가격은 4개 만원이고요
맛은 간장, 중간매운, 매운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저는 중간매운2개 매운2개
항상 이렇게 사는편이에요
둘이서 나눠먹기 딱 좋아요ㅎㅎ

 

 


딱 봐도 색감부터 넘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저는 서울에서 먹었던 닭꼬치 중에서는
여기가 아직까지는 원픽이에요
맥주안주로도 굿!!

 

 

 

닭고기 잡내 1도 없구요
소스 너무 맛있게 잘 베어있구요
이거 뭐 약간 제가 여기 광고하는 느낌인데
그냥 손님임미댜...

 

 

 

중간중간 끼워져 있는 파랑 같이 콕 집어먹으면
꿀맛탱...
혹시나 근처에 계신데 아직 안드셔 보신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호불호 갈릴 맛은 아니기 때문에
어지간하면 다 맛있으실거에요ㅎㅎ
저도 오랜만에 포장하러 가고 싶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주말 잘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