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푸라닭 블랙마요 먹어봤어요 (솔직후기)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라닭 포스팅 입니다!

치킨계의 명품이죠ㅎㅎ

 

 

먹어보기 전에는 엄청 비쌀 줄 알았거든요?

근데 18,900원 으로 다른치킨들이랑 비슷한

가격대 더라고요

박스가 진짜 명품백 같아요

 

블랙마요는 블랙알리오랑 고추마요 반반인데요

가장 인기있는 메뉴의 조합이라고 해요

 

 

 

저는 치킨시키면서 뼈봉지를 따로 주는 곳은

푸라닭이 처음이었어요

사소한 것에서 감동받기!ㅎㅎ

 

 

 

제일 왼쪽 비닐에 든 건

새우칩(?) 인 것 같은데

안먹었어요ㅎㅎ

굳이 안먹어도 되겠더라고요

 

 

왜냐면 치킨으로 배채워야 하니까요

 

 

먼저 블랙알리오!!

딱 봐도 바삭바삭해 보였어요

 

 

그리고 고추마요

저 고추가 느끼함을 잡아주겠죠?

 

 

먹을준비는 모두 끝났다...

두근두근

 

 

 

블랙알리오는 정말 맛있는 간장치킨 맛

근데 거기에 같이 씹히는 마늘맛이

찰떡이었어요

 

 

그리고 고추마요는 특유의 마요맛이

고소했어요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그 느끼함을 잡아주는 고추가 들어있어서

확실히 덜 물리더라고요

 

블랙알리오고추마요가 맛이 극과극이라서

한 가지 맛만 먹는것 보다

같이 먹으니까 다양한 맛도 느낄 수 있고

구성이 넘 좋았어요

무조건 다시 먹을 수 있는 맛!

안드셔 보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