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언제 먹어도 맛있는 반올림 피자샵 하프 앤 하프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올림 피자샵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호캉스 가서 먹었는데

역시 남는건 사진뿐이네요ㅎㅎ

 

 

주문했었던 메뉴는

 

베이컨쉬림프, 고스트페파로니

하프앤 하프 R사이즈

 

 

그리고 오븐스파게티 까지!

저는 피자먹을 때 피자를 남기더라도

오븐스파게티는 꼭 시키는 편이에요

(혼자 먹어도 예외없음!!ㅎㅎ)

 

 

저 위에 하얀색 소스는 갈릭소스인데요

진짜진짜 맛있어요

안드셔 보신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길.

그냥 살찌는 맛이에요ㅎㅎ

 

 

두 가지 메뉴가 맛이 극과극이라서

같이 먹으면 안물리고 좋아요

 

고스트페파로니는 매콤하고

베이컨쉬림프는 고소한 맛이 있기 때문에

꿀조합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오븐스파게티 한 입 씩

먹어주면 그 순간 만큼은

세상 어떤것도 부럽지 않습니다

ㅎㅎㅎ

저도 반올림 피자샵 안먹은지

좀 됐는데 조만간 한 번 먹어줘야겠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