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지코바 양념치킨 먹어본 후기입니다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다들 한번쯤 드셔보셨을 것 같은

지코바 양념치킨 입니다

 

 

그러고보니 저는 소금구이는 한번도 안먹어 봤어요

그냥 치킨 먹을때도 양념파 이긴 하지만

반반치킨으로 많이 먹는편인데

지코바는 순살양념구이만 먹게 되네요ㅎㅎ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매운맛으로 선택했답니다

매운맛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더라고요

 

 

 

밥도 흰밥이 아니라 제가 너무나 좋아라하는

흑미밥

 

 

 

그리고 떡 안들어갔으면

진짜 섭섭할뻔 했어요

양념이 잘 베어서 쫀득쫀득하니

맛있답니다!

 

 

 

오늘의 주인공

순살양념구이 !!

오우.. 좀 전에 밥을 먹었는데도

맛있어보이네요

 

 

떡이랑 양념구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탱이에요!!

그리고 밥이랑도 궁합이 찰떡이어서

먹다가 남은 양념소스에 밥 비벼먹으면

완벽하게 마무리 할 수 있죠!!

먹을 때 마다 항상 맛있게 먹는 것 같아요

조만간 또 한 번 먹어줘야 겠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