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유가네 닭갈비 철판 볶음밥 후루룩떡볶이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만 들어도 추억이 방울방울 생기는

유가네닭갈비 포스팅이에요!!ㅎㅎ

중고등학교 때 특히 자주 갔던 것 같은데

이제는 배달도 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으로 배달주문 해봤어요

 

 

뱃속으로 다그닭 다그닭

배달도착!!

 

 

 

주문한 메뉴는

닭갈비철판볶음밥

매운철판볶음밥

후루룩떡볶이

 

비쥬얼 넘 먹음직 스럽더라고요

 

 

 

요 물김치(?) 부터 한 모금 마셔봤는데

학교 때 먹던 맛이랑 똑같아서

또 한 번 추억 돋았잖아요ㅎㅎ

 

 

아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치즈랑 콜라를 받았어요

치즈를 매운철판볶음밥에 뿌려주셨어요!

덕분에 비쥬얼이 더 이쁘죠

 

 

 

그리고 처음 먹어본 후루룩떡볶이.

기대 1도 없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얼마후에 2개 시켜 먹었어요ㅎㅎ

 

 

이름도 참 잘지은 것 같아요

진짜 후루룩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닭갈비철판볶음밥 이랑 매운철판볶음밥

역시 맛있었습니다!

추억의 그 맛 그대로 였어요

그리고 양이 진짜 많아서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매운맛을 잡아주는 치즈

없었으면 섭할 뻔 했고요~

 

 

쌈무 올려먹어도 꿀맛탱이에요

 

 

마무리로 사탕까지!!

오랜만에 먹어도 여전히 맛있었던

유가네

기분좋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