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리얼파스타 안암점 맛이랑 가성비 두마리 토끼 다 잡은 곳!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가성비 좋은 파스타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리얼파스타 안암점 인데요

6호선 안암역 근처에 있는 파스타집이에요

 

 

한적한 낮시간에 방문했었어요 ㅎㅎ

 

 

먼저 메뉴판을 볼까요~

 

 

 

메뉴도 다양한데 가격 보이시나요?

가성비 끝판왕이에요 진짜

제가 피자 파스타를 워낙 좋아해서

메뉴고르는데 진짜 힘들었어요 ㅎㅎ

 

고민끝에 주문한 메뉴는

 

스리라차 토마토 파스타 6,900원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 6,900원

마르게리타 피자 6,900원

 

파스타도 파스타지만 피자가 6,900원인거!

신선한 충격이었답니다

 

 

 

주문해놓고 셀프바에서 필요한 것을 가져옵니다.

 

 

따란~

메뉴가 나왔는데요

와...비쥬얼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안찍을 수 가 없었어요

 

 

측면에서도 찍기 ㅎㅎ

아니 근데 양도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먼저 스리라차 토마토 파스타 부터 한 입!

먹자마자 '이 집 파스타 잘하네' 했어요

제가 토마토 베이스의 파스타를 정말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그리고 차돌 매콤 크림 파스타

크림인데도 느끼하지 않고

꾸덕하니 고소 매콤 하면서 맛있었어요!

두 가지 파스타가 맛이 완전 달라서

같이 먹으니까 덜 물리고 좋았답니다~

 

 

마지막 마르게리타 피자

좋은의미로 건강한 맛이었어요

바질향도 나고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피자도 완전 만족!!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가성비 좋은 곳 이에요

또 가야겠어요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