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저의 찜닭 원픽은 봉추찜닭 이에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추찜닭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저는 20대초반 부터 찜닭하면

꾸준히 봉추찜닭이 원픽인데요~

봉추찜닭도 지점마다 맛이 다 다르더라고요?

오늘 올리는 지점은 동대문굿모닝시티점 이에요

 

 

 

색감 너무 좋구요~

양도 많아보이네요!!

 

 

그리고 저는 다 좋지만 제일 좋은게

여기 납작당면 이에요!!

소스가 잘 베어서 달콤 짭조롬하고

식감도 탱글탱글하니 너무 좋아요 ㅎㅎ

 

 

 

푹 삶아져서 닭살도 부드럽더라고요~

 

 

근데 저는 봉추찜닭 처음 먹었을 때 부터

지금까지 이해 안가는 딱 한가지가 있어요

감자도 당근도 너무 맛있는데요

오이...

오이가 들어간게 아직도 의아해요 ㅎㅎ

왜 오이를 넣으셨을까

저 오이 정말 좋아하지만 익힌 오이는

아직도 적응이 안되네요?ㅎㅎ

 

 

 

양도 푸짐하고 간도 적당하고

밥도둑인 봉추찜닭!

안드셔 보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또 맛난거 먹게되면 후기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