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버거킹 에서 아빠상어새우버거 먹어본 솔직후기!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우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 어떤 신메뉴가 나와도

'새우버거, 불고기버거 만한 메뉴는 없다'

라고 생각하는 1인이랍니다!

 

 

포스팅 하고 있는 현재

신메뉴는 아니지만 올려보아요!

버거킹 아빠상어새우버거 !!

 

 

위에 사진 보시다시피 양념감자도 함께 ㅎㅎ

 

 

푸짐푸짐 하지요?

참고로 엄마상어 아기상어 메뉴도

있었어요.

있었는데 왠지 양이 적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없이 아빠상어 선택!!

 

 

후식으로 먹을 아이스크림 까지

야무지게 챙겨왔습니다

호호호

 

 

따란~

어우 영롱해요 아주!!

 

 

아빠상어라서 그런지 일반 새우버거 보다

두께감이 있는 것 같았어요!

 

 

여기보세요~

진짜 두툼하고 내용물도 알차죠!

 

 

 

분해해서 뭐뭐 들었는지 살펴보기 ㅎㅎ

간혹 패티가 탄게 들어있거나

재료가 너무 적게 들어있으면

마음 상하는데 그런게 없네요?

좋군. 좋아.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쥬?

 

 

어머

여러분 통새우 보이세요?

보통 갈린새우튀김 아닌가요?

탱글탱글 통새우가 씹히다니

감동이었어요

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버거 좋아하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