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베스킨라빈스 31 신메뉴 치즈 고구마구마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연히 베스킨을 지나치는데

신메뉴가 나와있더라고요?

 

 

????

어느새 매장 안에 들어와있는

나 발견..

정신차리고 보니 들어와있더라고요 ㅎㅎㅎ

 

 

 

어쩔 수 없지.

이왕 들어왔는데 다시 나가는건

예의가 아니니깐^^^

 

 

메뉴를 슬쩍 둘러보고

신메뉴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따란~

치즈 고구마구마

사이즈는 싱글레귤러

'맛있으면 좋겠댜..'

신메뉴 먹기전에 항상 기도합니다 ㅎㅎ

 

 

한 입 먹어봤는데요

어....낯설지 않은...

이 익숙한 맛은 무어지...

혹시...

바밤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왠지 먹고 웃음이 났어요

 

 

달달구리한 해남고구마가 박혀있고요

바밤바 보다는 확실히 고급진거 인정

어르신들도 좋아할 것 같은 그런 맛

저는 베스킨 메뉴는 가리는거 없이

다 좋아하는데 재주문 할 것 같지는 않아요 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바밤바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