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앱테크 해서 던킨도너츠 사먹었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앱테크 하시나요?

저는 두 개 정도 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앱테크 차곡차곡 모아서

오랜만에 던킨도너츠 사먹었던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메뉴판

던킨에서 음료는 안먹어본 것 같은데

음료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하지만 오로지 저의 시선은 도넛!!

 

 

포장과 동시에 집도착ㅎㅎ

무엇을 포장했을까~요?

음료는 흰우유 딸기우유 초코우유

종류별로 준비했습니다!

 

 

 

도너츠 6개팩 쿠폰을 사용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올리브 츄이스티 1,500원

봄날의 딸기 츄이스티 1,500원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 1,900원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1,900원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1,900원

바바리안 먼치킨 400원(3개)

스트로베리 먼치킨 400원(3개)

 

꽤 푸짐하죠?

 

 

왼쪽 사진은 올리브츄이스티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메뉴라서 골랐어요

역시 맛있었어요

 

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봄날의 딸기 츄이스티

처음 골라봤는데요

음..다음엔 카푸치노 츄이스티 고르는걸로!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

이 메뉴는 이름처럼 안에 버터가 들어있어요

제 취향은 아니었기에 재구매는 안할 것 같아요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왼)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오)

 

두 가지 다 처음 골라봤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요 두 가지는 다음에 또 고를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먼치킨 종류는 한 입 에 먹기좋아서

항상 고른답니다^^

 

오랜만에 앱테크 덕에 던킨 배불리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