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60계 치킨 에서 6초치킨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 번째 올려보는 60계치킨 입니다!

첫 번째 포스팅에서는 고추치킨, 호랑이치킨

반반메뉴 후기였는데요~

오늘은 60계에서 가장 맵다는!!

 

 

두둥!!

6초치킨 이랍니다!

6초만에 매워져서 6초치킨이라고 해요 ㅎㅎ

일단 이번에 처음 먹어본건 아니었어요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하죠?

첫 포스팅에서 6초치킨을 추천했었는데

미리 말씀드리지만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

고추치킨 드세요 ㅎㅎ

 

저는 매운걸 잘 못먹지만 좋아해서

괴로워하면서도 먹거든요?

변태마냥...ㅎㅎ

근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매워서

다음부터는 그냥 고추치킨에 올인해야겠어요

 

 

 

안에 치즈스틱이 들어있는데요!

치즈스틱이 늘어난다는 것은

배달이 늦지 않았다는 거겠죠?

 

 

 

그리고 요것은 무엇일까요?

생긴건 치즈볼 같이 생겼는데

 

아니에요 ㅎㅎ

 

찹쌀도넛 이랍니다!

치킨에 찹쌀도넛 들어가는 곳은

60계가 유일무이 할 것 같아요

제가 알기론! ㅎㅎ

 

 

웨지감자도 들어있는데

요거 먹으면 더 매워요..

소스가 너무 잘 베었나 봐요..

ㅎㄷㄷ...

 

 

윙봉세트 시켰는데

윙이 압도적으로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하나씩 먹고 너무 매워서

 

 

함께온 마요네즈 소스에

도움요청을 했어요

 

 

끝까지 마요네즈에 의지해서 다 먹어치웠네요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긴 했지만

너무 매웠던...

예전엔 그렇게까지 안매웠던 것 같은데..흠

아무튼 다음부터는 고추치킨을 선택하는걸로!!

 

 

 

60계 치킨 먹어봤어요 (호랑이치킨 고추치킨)

안녕하세요!! 여러분 60계 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요 60계 치킨에서 제가 주로 즐겨먹던 메뉴는 6초치킨, 고추치킨 이었어요 지금은 나온지 꽤 되긴 했지만 호랑이치킨 이라는

sonyo1111.tistory.com

 

호랑이치킨 고추치킨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첫 번째 포스팅 링크 남기고

오늘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