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네네치킨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2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배달음식의 꽃이라 할 수있는

음치키! 음~ 치킨!! 입니다~

치킨 안좋아하는 분들 거의 없으실거에요

오죽하면 치느님이라고 불리겠어요 ㅎㅎ

 

여러 치킨 브랜드가 있는데

어제 네네치킨 쿠폰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3천원 할인 받아서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내맘대로 반반 [ 1번 출입구 ] 16,000

쇼킹핫/스노윙(치즈)

각각 2천원씩 추가해서

2만원 그리고 배달팁 2,000원

총 22,000원 에서 할인쿠폰 3,000원 사용해서

19,000원 결제!!

 

 

두 가지 맛이 아예 극과극 이라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자 먼저 스노윙 부터

 

 

그리고 쇼킹핫

 

 

코울슬로

없었으면 아쉬울뻔...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쇼킹핫 부터 먹어봤어요

닭다리 픽!!

근데 어우..생각했던 것 보다

더 매워서 당황스러웠어요 ㅎㅎ

(지가 시켜놓고 ㅎㅎ)

맛있게 매워서 계속 손이 갔는데

진짜 맵긴 맵더라고요

 

 

그래서 스노윙을 먹었습니다!

방금 다리 먹었으니까 이번엔 날개로!!

스노윙은 예~전에 한 번 먹어본적 있어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지점은 다르지만 다시 주문했는데

살코기 보다 튀김이 더 많아서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맛 자체는 있었어요~

 

 

네네치킨 정말 오랜만에 먹었네요

 

 

코울슬로 특히 맛있게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