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대한맥주집 에서 가마솥오징어치킨 먹었어요 ( 대학로본점 )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치킨 다들 좋아하시죠?

오늘 포스팅 해 볼 곳 은

대한맥주집 대학로본점 !

중독성이 강한 특별한 치킨을 파는 곳 이에요

대학로에서는 꽤나 유명한 곳 으로 알고있어요!

 

 

저는 포장주문 했지만

가게사진도 찍어봤어요ㅎㅎ

 

 

 

메뉴가 다양하죠?

여기서 웬만한 메뉴는 다 먹어본 것 같아요

근데 다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

 

 

이 날 은 가마솥오징어치킨 주문했고

1,000원 추가해서 마약치킨으로 변경했어요!

(여기 마약치킨이 진짜 유명해요!)

그래서 마약치킨, 오징어튀김의 구성이었답니다!

 

 

포장완료!

 

 

따란~

오징어튀김과 마약치킨의 조합

사랑입니다

 

 

 

그리고 소금과 소스, 무

 

 

치킨먹기전에 오징어튀김 부터

한 입 먹었는데 고소한 튀김맛과

오징어의 탱글함이 잘 어우러졌어요~

 

 

각 종 소스에 찍어먹기!

어디에 찍어먹어도 다 꿀맛탱~

 

 

다음은 마약치킨

 

 

마약치킨은 진짜 이름처럼 중독성 장난아니에요

특제가루로 시즈닝 되있는데

치즈맛도 나고 암튼 맛있어요 ㅎㅎ

 

 

오징어튀김 처럼 마약치킨도

여러소스에 찍어먹으면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저는 본점을 방문했지만 대한맥주집이

여러군데 분포되어 있는걸로 알아요

혹시나 주변에 있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왜냐면 맛.있.거.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