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씨유 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7찬 매콤 불고기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유 편의점 도시락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백종원 7찬 매콤 불고기 !!

 

백종원님 얼굴 보고 구매한게 컸어요

근데 딱 봐도 다른 편의점 도시락에 비해

뭔가 구성도 좋고 푸짐해 보이더라고요~

 

가격은 4,300원

칼로리가 무려..783kcal

오..칼로리는 좀 높긴 하네요?ㅎㅎ

 

 

짠!!

비쥬얼 괜찮지 않나요 ㅎㅎ

 

 

무엇보다 메인인 매콤 불고기 양이

진짜 많았어요!!

그냥 볼 때 도 많다 생각했는데

막상 먹으니까 더 많더라고요?ㅎㅎ

 

 

반찬종류도 다양하고

전부 제가 좋아라하는 메뉴들!

볶음김치, 햄, 꼬마만두, 꼬마돈까스

소시지야채볶음, 버섯볶음

 

얼른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메인 매콤 불고기 한 입 먹고

밥도 먹어줬어요

오...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역시 칼로리랑 맛은 비례하나 봐요

 

 

 

볶음김치랑 햄도 먹고

 

 

꼬마만두랑 꼬마돈까스도 냠냠냠!

근데 먹다보니 밥이 부족했어요

보통 편의점 도시락 먹을 때

반찬이 너무 적어서

항상 밥이 남았었는데

최초로 밥이 부족하더라고요

 

앞서 말했듯 메인 매콤 불고기 양이

진짜 많아요!!

햇반 하나 더 돌려서 밥비벼먹을까

고민하다 참았답니다 ㅎㅎ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았고

또 사먹을 것 같아요

 

편의점 도시락 어떤거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 하고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