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투고샐러드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샐러드 가게가 굉장히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았던

투고샐러드 라는 곳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고려대점 에서 주문했는데요

여기는 정기권이 있었어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정기권

이용해봐도 좋겠어요!!

 

 

메뉴판을 둘러보고 제가 주문한 메뉴는!

 

새우자몽 샐러드 6,900원

(발사믹소스)

분짜 샐러드 7,500원

(분짜소스 추가 1,000원)

 

투고샐러드가 요즘 핫해서 아주 설레는 마음으로

집에 도착했습니다!

 

 

새우자몽 샐러드

 

 

분짜 샐러드

 

 

분짜 소스가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샐러드도 소스맛으로 먹는 저는

분짜 드레싱을 추가했지요~

 

 

새우자몽 샐러드에도 발사믹 소스를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뿌려줬어요

 

 

먹을 준비는 모두 끝났다.

 

 

새우자몽 샐러드는

상큼하고 새우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매력인 메뉴였어요

 

 

하지만 저는 분짜 샐러드에 기대가 더 컸어요

약간 투고샐러드의 시그니처 느낌이랄까요?

목살과 쌀국수 분짜소스의 조합이

아주 조화로웠구요~

 

 

이 쌀국수가 너무 맛있는거 있죠

새우자몽 샐러드도 맛있었지만

저의 원픽은 역시나 분짜 샐러드 였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고

또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여러분도 혹시나 투고샐러드 드시게 된다면

꼭 분짜 샐러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