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송주불냉면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송주불냉면 아시나요?

저는 유튜버 도로시님 영상으로만

계속 접했었는데요

드.디.어!!

먹어보게 됐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는

점심피크 전 이었어서

매장에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오...불떡볶이에 불칼국수라니

궁금한데?

 

 

하지만 오늘은 냉면을 먹어야 하기에

다음 기회로 미룹니다!!

 

 

그렇게 제가 주문한 메뉴는

송주불냉면 + 미니돈까스

세트메뉴 였어요!!

(가격은 8,500원)

매운맛 단계는

1단계 보통맛

2단계 약간 매운맛

3단계 아주 매운맛

4단계 도로시 불맛

​이렇게 있는데요

 

제가 평소 매부심이 있긴하지만

좀..겁나긴 하더라고요?

엣헴.

그래서 제가 선택한 단계는

2단계 약간 매운맛

 

 

오...

비쥬얼 먹음직스럽죠?

 

 

그리고 미니돈까스 까쥐!!

 

 

양념을 잘 섞어줍니다!

쉐킷쉐킷

 

 

저는 냉면먹을 때 항상

달걀을 먼저 먹어요!

 

 

그리고 잘 섞여진 송주불냉면을

드디어 한 입 먹어봤어요!!

음..근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어요

아..4단계 시킬걸 그랬나?

싶더라고요

 

 

미니돈까스는 우리가 흔히 아는

일반 냉동 기성 돈까스 맛

근데 맛있었어요 ㅎㅎ

 

 

겉절이도 같이 먹고

 

 

단무지 돈까스와도 함께

다양하게 즐겼어요

근데 매운맛이 덜 하니까 그다지

여기만의 특별한 맛은 느끼지 못한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엔 꼭 최소 3단계 이상으로

다시 도전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