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삼립 크래프트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휘낭시에 드셔보셨나요?

마들렌이랑 비슷한데 저는 사실

전문점 같은데서 제대로 먹어본 적은

아직 없어요

근데 편의점에 팔아서 한 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찍어뒀지요 ㅎㅎ

 

 

삼립 크래프트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8개가 들어있어요!!

처음 먹어보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연달아 3번은 사먹었던 것 같아요

 

 

 

영양정보 안보고 지날갈 수 없겠죠!!

역시 칼로리랑 맛은 비례하나봐요

1개당 210kcal ..

살짝 후덜덜 하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맛있으면 다 용서됩니다 ㅎㅎ

 

 

 

금괴모양 이에요

이쁘게도 생겼네요^^

 

 

흰우유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아주 찰떡이랍니다!!

 

 

속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반으로 쪼개봤어요

속이 꽉 차서 비쥬얼은 뭔가

카스테라?랑 살짝 비슷한 것 같았어요

 

 

그리고 먹어봤지요!!

 

겉바속촉

먹자마자 바로 느껴진게 겉바속촉 이었어요

그리고 윗부분에 크림치즈가 있어서

굉장히 달콤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간식으로 하나씩 먹으면 좋더라고요~

자주 사먹었었는데 조만간 한 번 더

사러가야겠어요

혹시 아직 안드셔보신분들은 마트나 편의점에서

보이면 한번쯤 구매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