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컵누들 매콤찜닭맛 드셔보신분!!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나

부담없이 라면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

종종 찾는 컵누들 !!

저는 밀가루면이 잘 안맞기도 하고

컵누들 안에 들어간 당면이 맛있어서

자주 사먹는데요~

여러가지 맛을 다 먹어봤지만

컵누들 매콤한 맛 에 정착한 상태였거든요?

 

 

근데 매콤찜닭맛 이라는 처음보는 맛이

2+1 행사까지 하더라고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데려왔습니다!!

 

 

칼로리는 150kcal

컵누들 답게 부담없는 칼로리 랍니다^^

 

 

조리법은 일반 라면보다는 물을 버려야 하기때문에

살짝 더 번거롭긴해요

 

 

그래도 얼른 먹어보고 싶어

조리를 시작합니다!!

(먹는데만 추진력 발휘 하는편 ㅎㅎ)

 

 

건더기스프를 넣고 표시선까지 뜨거운물을

부어줬습니다!

 

 

그리고 액체스프로 뚜껑 막아주기!

그렇게 4분이 흐른뒤!!

 

 

이 부분을 뜯어서

물을 버려줍니다!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액체스프를 뿌려서 비벼주기만 하면

조리끝이에요

근데 살짝 소스를 먹어봤는데요

짜장맛이 나더라고요?

 

 

일단 맛있어요!

찜닭과 짜장라면 그 중간 어딘가의 맛...

이랄까요?ㅎㅎ

짭조롬하니 맛있는데 칼로리도 150kcal라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할인할 때 두 번 이나 사먹었네요 ㅎㅎ

지금도 집에 하나 남아있답니다!!

재구매 의사도 있어요

혹시나 지나치다 보게되시면

한번쯤 구매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