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백종원 인생설렁탕 다녀왔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 인생설렁탕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지나가면서 '언젠가 한 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이렇게 다녀오게 됐네요 ㅎㅎ

 

 

육수실을 바로 볼 수 있어요

 

 

바깥에서 볼 수 있는 메뉴판 이구요~

 

 

그리고 자리잡고 앉아서 본격적으로

메뉴 살펴보기!

 

 

 

여러 메뉴들이 있었지만

저는 밖에서 이미 메뉴를 정하고 들어왔어요 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지설렁탕 8900원 + 소면사리(500원)

        =9400원

 

 

주문하고 얼마 뒤

 

 

스지설렁탕이 나와줍니다!

 

 

 

국물이 뽀얗네요

얼른 먹어봐야겠죠?ㅎㅎ

 

 

옛날에는 설렁탕 안에 든 소면사리

그닥 안좋아했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먹습니다 ㅎㅎ

 

 

이제 오늘의 주인공 스지를 먹어줍니다!

 

 

양념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쫄깃탱글하니 식감이 좋아요~

 

 

그리고 보들보들 소고기

 

 

소고기도 양념장에 찍어서 냠냠~

역시 부드럽네요!!

 

 

 

그리고 어느정도 먹다가

밥을 말아줍니다!

 

 

김치색감 보이시나요

군침도네요...

 

 

깍두기도 꿀맛!

설렁탕 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돼요!

 

 

국물 한 방울 안남기고

다 먹어치웠답니다!

국물이 진해서 좋더라고요

가끔씩 먹으러 와야겠어요

몸보신 하기 좋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고대안암역점 이랍니다

혹시나 가까이 계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아래 지도 첨부하고 포스팅 마무리 지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