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먹부림

몽슈슈 떠먹는 치즈케이크 먹어봤어요

by 어느 자취생의 일상이야기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몽슈슈 떠먹는 치즈케이크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이 날 정말 치즈케이크가 너무너무 먹고싶은

그런 날 이었어요!

그래서 배달의민족 비마트에서 주문하고 말았지요

 

200g인데 둘이서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새하얗죠?ㅎㅎ

 

 

 

두께는 이정도!

얼른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두근두근

 

 

 

한 입 먹자마자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몽슈슈는 백화점에서만 사먹어봤는데

비마트에서 시켜도 역시나

맛있네요

 

 

꾸덕꾸덕

치즈와 우유, 크림 맛이

빈틈없이 입 안을 감싸는데

기분 좋아지는 맛 이었어요

치즈케이크 좋아하는 분들은

대부분 '맛있다!'라고 느끼실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가격 같은 경우에는

저는 배달료 포함해서 2만원 정도에 시켰는데요

다음날인가.. 보니까 30% 할인 들어가서

1만2천원 정도 하더라고요???

물론 배달료까지하면 1만5천원 정도 하겠죠

지금은 또 얼마인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먹고싶을 때 먹었기 때문에

괜찮아요^^

 

여러분도 드셔보세용 ㅎㅎ

 

 

 

반응형

댓글